• 북마크
  • 접속자
  • 새글

공지사항

주민공동이용시설 보완 공사 업체 선정 결과 공고

1,558 2019.09.19 17:14

짧은주소

본문

※ 주민공동이용시설 보완 공사 업체 선정 결과 공고 ※

 

▶ 진행사항

1. 2019년 07월 24일자 입주자 대표회의 의결사항 → 일반경쟁입찰, 적격심사제 실시하기로 함.

2. 선정공고일 : 2019년 08월 26일(월)

3. 현장설명회 : 2019년 09월 04일(수) 10시

4. 입찰마감일 : 2019년 09월 18일(수) 18시

5. 입찰개찰일 : 2019년 09월 18일(수) 19시  

      

▶참여 업체

① (유)가인건설 (★선정업체)

    ☞ 평균 99.5점 입찰 금액 ₩40,200,000원(VAT별도/최저가)

② (유)삼화건설

    ☞ 평균 91.6점 입찰 금액 ₩44,000,000원(VAT별도)

    

★ 업체선정 결과 : 입찰 참여 업체 2곳 중 서류에 이상이 없으며 적격심사제 평가표를 채점한 결과

최고 득점 99.5점, ₩40,200,000원(VAT별도/최저가)을 획득한 (유)가인건설을 주민공동이용시설

보완 공사 업체로 선정함.  

2019. 09. 19. 

송천주공(뜨란채)아파트 관리사무소장(직인생략)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LOGIN

최신글이 없습니다.